디즈니+, <이게 맞아?!> BTS 지민·정국 삿포로에서의 힐링 모먼트
원다정
승인
2024.09.06 14:04
의견
0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지민과 정국의 삿포로 여행기가 담긴 7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여행기 <이게 맞아?!>의 7화 예고편이 일본 삿포로의 겨울을 만끽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지난 6화를 통해 하얀 눈이 가득한 일본의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며 눈 싸움을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큰 호응을 얻은 것에 이어, 7화 예고편 또한 유쾌한 웃음과 시끌벅적 케미를 기대케 한다. 공개된 7화 예고편에서는 평화로운 삿포로의 밤, 미간을 찌푸릴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먹던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펼쳐져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설원의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지민과 정국의 스노보드 도전기가 기대를 높인다. 설레는 마음으로 스노보드에 도전한 두 사람은 익숙해질 때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불태우고, 마침내 완벽 적응한 지민의 능수능란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면, 못 하는 게 없는 황금 막내라고 불리는 정국이 스노보드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장면이 예고되면서, 과연 정국이 이 시련을 어떻게 극복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의 본격적인 겨울 삿포로 여행기가 담긴 <이게 맞아?!>의 7화는 9월 12일(목) 오직 디즈니+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1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