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2주차] 디즈니+ 신작 소개

원다정 승인 2024.08.09 14:56 의견 0

■이게 맞아?!

(사진=디즈니+). ⓒOTT뉴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이 함께한 청춘과 낭만의 특별한 여행기 <이게 맞아?!>가 마침내 디즈니+에서 공개됐다. 지민의 제안으로 준비 없이 떠나게 된 무계획 여행 속에서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순간들을 마주하게 되고, 그 때마다 “이게 맞아?!” 라는 말을 연발하며 결국 제목까지 되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해져 유쾌함을 더한다.

이번 작품에는 2023년 여름 미국을 시작으로 가을의 제주도, 겨울의 일본 삿포로까지 세계 각지에서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다채로운 풍경들이 영상에 담겨 눈을 즐겁게 한다.

클라이밍, 카약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가 하면 가만히 누워 노을을 바라보거나 비 내리는 거리와 눈 내리는 도시 한복판을 뛰어다니면서도 한없이 즐거워하며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보는 이들도 힐링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는 지금 바로 1, 2화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1개씩, 8개의 에피소드로 찾아간다.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

(사진=디즈니+). ⓒOTT뉴스

“K-예능의 신세계를 열었다”란 호평과 함께 전 세계에 ‘버티기’ 열풍을 일으킨 디즈니+ 대표 예능이 돌아왔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는 오직 4시간, 끝없는 AI의 공격부터 내 집 마련 전세 대출금 갚기, 선을 넘지 않고 버티기 등 극한의 현실공감 미션을 버티기 위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존버즈’ 유재석, 권유리, 김동현, 덱스의 ‘도파민 ON’ 버라이어티다.

이번 시즌은 시즌 1, 2를 겪으며 베테랑으로 거듭난 유재석과 권유리를 필두로 최강의 피지컬을 자랑하는 김동현과 덱스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면서 업그레이드된 능력치와 케미로 완성된 ‘존버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강인한 파이터로 알려진 김동현은 허당미 가득한 모습으로, 덱스는 독보적인 파워에 잔망미까지 겸비하여 색다른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여기에 ‘진짜 같은 가짜, 가짜 같은 진짜’란 주제로 시즌 1, 2를 능가하는 강력한 미션과 버티기 시뮬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미 지난 7일(수) 첫 공개 후, 유재석을 닮은 AI 100명과의 추격전부터 종이로 지어진 100평 규모의 집을 지키기 위한 대출금 상환 미션, 폐리조트에서 벌어지는 공포 체험까지 기상천외한 미션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하며 신고식을 마쳤다.

이번주도 끝까지 잘 버텨냈다면, 주말에는 도파민을 터트릴 유쾌함에 빠져보면 어떨까?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는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1개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