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제임스 카메론 제작 '문어의 비밀' 지구의 날 공개 확정

원다정 승인 2024.04.11 15:37 의견 0
(사진=디즈니+). ⓒOTT뉴스

디즈니+가 오는 4월 22일(월) 지구의 날을 맞이해 <문어의 비밀> 공개를 확정했다. 이와 함께 푸른 바닷속을 자유롭게 유영하는 문어의 이미지를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시리즈 <문어의 비밀>이 오는 4월 22일(월) 지구의 날을 맞아 디즈니+에서 전격 공개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바닷속을 자유롭게 헤엄치는 ‘문어’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시선을 끈다. 변신의 귀재이자 뛰어난 지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문어’가 보여줄 놀라운 모습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작품은 <아바타> 시리즈로 국내에서 쌍천만 관객을 동원한 세계적 거장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을 맡았고 [고래의 비밀], [코끼리의 비밀] 등으로 에미상을 수상한 최고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앤트맨> 시리즈에서 독보적 연기력을 선사한 배우 폴 러드가 내레이션을 맡아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 ‘알렉스 슈넬’ 박사는 직접 깊은 바닷속으로 들어가 지구에서 가장 신비로운 생명체이자 인간과 비슷한 점이 많은 ‘문어’의 모든 것들을 사실감 넘치게 담아내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환경 문제가 세계적 이슈로 떠오른 지금, <문어의 비밀>을 보면서 ‘지구의 날’의 특별한 의미를 되새겨보는 것은 어떨까.

전 세계가 기다리고 있는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시리즈 <문어의 비밀>은 오는 4월 22일(월)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