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남녀노소 취향저격! 설 연휴 가족과 보기 좋은 콘텐츠 라인업 공개

원다정 승인 2024.02.06 13:58 의견 0

‘패밀리 플랜’ – The Family Plan부터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 – The Greatest Beer Run Ever, ‘슈미가둔!’ – Schmigadoon!까지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Apple TV+의 코미디 콘텐츠 라인업이 흥미를 자극한다.

# 아빠가 된 전직 킬러 ‘패밀리 플랜’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웰메이드 액션 코미디!

'패밀리 플랜' 포스터(사진=애플TV+). ⓒOTT뉴스

‘패밀리 플랜’은 과거를 숨기고 새 삶을 살고 있는 전직 킬러 ‘댄 모건’이 자신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아무것도 모르는 가족들과 기상천외한 로드 트립을 떠나는 액션 코미디 영화다. 헌신적인 남편이자 세 아이의 아버지, 그리고 자동차 판매 영업왕으로 만족스러운 새 삶을 살고 있던 전직 킬러 ‘댄 모건’(마크 월버그).

평화롭던 ‘댄’의 일상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과거의 앙숙들로 인해 깨질 위기에 처한다. 이들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댄’은 아무것도 모르는 아내, 사춘기 딸, 프로 게이머 아들, 그리고 10개월이 된 사랑스러운 막내를 차에 태우고 라스베이거스로 로드 트립을 떠나며 흥미진진한 전개가 시작된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잠들어 있던 킬러 본능을 깨우는 ‘댄’의 이야기는 예측할 수 없는 재미와 아찔한 스릴을 선사한다. 가장 가까운 사이지만 서로의 본모습을 모른 채 살아가던 가족의 유쾌한 스토리를 담은 ‘패밀리 플랜’은 Apple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위험천만 전쟁 한복판에서 벌어진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
친구를 위한 세상에서 가장 무모한 여정!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 포스터(사진=애플TV+). ⓒOTT뉴스

실화를 기반으로 한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 - The Greatest Beer Run Ever은 베트남에서 복무하는 동네 친구들에게 미국 맥주를 전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치키 도너휴’(잭 에프론)의 놀라운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치키 도너휴’는 베트남에 있는 친구들에게 직접 맥주를 배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전쟁 한복판으로 뛰어드는 무모한 계획을 실천한다. 선의로 시작한 작전이지만, 그곳에서 마주한 현실은 곧 그의 삶을 바꾸게 된다.

어드벤처 코미디 영화인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은 베트남 전쟁 당시 실화를 기반으로 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하이 스쿨 뮤지컬’로 잘 알려진 잭 에프론을 비롯해 러셀 크로우, 빌 머레이 등 탄탄한 배우진과 아카데미 3관왕에 빛나는 피터 패럴리 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한다.

진한 우정과 여운을 남기는 메시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영화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은 오직 Apple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진정한 사랑을 찾기 전까지 떠나지 못하는 마을 ‘슈미가둔!’
춤과 음악, 그리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슈미가둔' 포스터(사진=애플TV+). ⓒOTT뉴스

‘슈미가둔!’은 배낭여행을 떠난 ‘멀리사’(세실리 스트롱)와 ‘조시’(키건 마이클 키) 커플이 진정한 사랑을 찾기 전까지는 빠져나갈 수 없는 춤과 노래로 가득한 신비로운 마을 슈미가둔에 갇히며 벌어지는 놀라운 일들을 그린 뮤지컬 코미디 시리즈다.

권태기를 극복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 커플 ‘멀리사’와 ‘조시’는 우연히 춤과 음악이 끊이지 않는 마을 슈미가둔을 방문하게 된다. 주민들의 환영에도 불구하고, 어딘지 모르게 현실 감각이 없는 마을의 풍경에 두 사람은 이곳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멀리사’와 ‘조시’는 곧 진정한 사랑을 찾기 전까지 슈미가둔을 떠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 흥겨운 마을 분위기에 녹아들며 놀라운 해프닝들을 겪게 된다. 브로드웨이 고전 뮤지컬 ‘브리가둔’과 ‘시카고’를 패러디한 ‘슈미가둔!’은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남녀노소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슈미가둔!’ 시즌 1과 2는 Apple TV+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빵빵 터지는 재미로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할 ‘패밀리 플랜’,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 ‘슈미가둔’은 오직 Apple T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