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9월 5일~11일

편슬기 승인 2022.09.02 16:16 의견 0

[편집자 주]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 넷플릭스

'어쩌다 전원일기'

'어쩌다 전원일기'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시골 마을 희동리의 토박이이자 이 지역의 ‘핵인싸’ 순경 ‘안자영’과 하루빨리 희동리 탈출을 꿈꾸는 서울 토박이 수의사 ‘한지율'의 좌충우돌 전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9/5)

'디오라마'

'디오라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서로에 대한 오해와 주변에 널린 유혹으로 인해 한때 열정적이었던 부부의 결혼 생활이 천천히 파탄에 이르는 과정을 재밌는 디오라마를 통해 설명한다. (9/6)

'돈, 돈, 돈을 아십니까?'

'돈, 돈, 돈을 아십니까?'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금융 조언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퀴어 아이》와도 같은 다큐멘터리. 1년에 걸쳐 금융 전문가의 코칭을 받는 일반인들의 유익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담았다. 하루 벌어 하루 사는 바텐더부터 조기 은퇴를 꿈꾸는 부부까지. 누구에게나 득이 되는 실용적인 노하우와 풍족한 계좌, 나아가 풍족한 인생을 달성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9/6)

'비와 퍼피캣'

'비와 퍼피캣'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이곳은 신비롭고 매력적인 섬. 은하계 직업소개소에서 일을 배정 받으며 살아가는 모험심 가득한 소녀 비와 동물 친구가 오늘도 다채로운 모험에 나선다. (9/6)

'솅 왕: 스위트 앤 쥬시'

'솅 왕: 스위트 앤 쥬시'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주스기의 가치, 유방 촬영의 비밀, 코골이가 진화론적으로 실수인 이유, 그리고 코스트코에서 바지를 살 때 느끼는 존재론적 불안까지. 코미디언 솅 왕이 일상 속 유머를 느긋하게 풀어낸다. (9/6)

'호드리구 마르케스: 예의는 거부한다'

'호드리구 마르케스: 예의는 거부한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브라질 코미디언 호드리구 마르케스의 스탠드업 스페셜. 유명한 섬에서 겪은 웃지 못할 경험, 평생의 트라우마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9/6)

'셰프의 테이블: 피자'

'셰프의 테이블: 피자'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맛깔나는 요리의 세계를 조명해 인기를 얻은 장수 프랜차이즈가 피자를 소재로 한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다. 미국 포틀랜드와 피닉스부터 이탈리아에서 일본까지, 독창적인 셰프들의 주방을 직접 방문할 예정. 특별한 맛과 진한 감동을 전하는 이야기, 그리고 완벽한 피자를 만들겠다는 집념으로 평범한 피자를 화려한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킨 그들을 만나본다. (9/6)

'인도의 연쇄 살인범들: 살인자의 일기'

'인도의 연쇄 살인범들: 살인자의 일기'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한 기자가 살해당한 사건. 용의자의 등장으로 사건 종결을 앞둔 그때, 비밀 일기장이 발견된다. 거기엔 13명의 추가 피해자 이름과 함께 식인 행위까지 암시하는 글이 적혀 있었는데. (9/7)

'내 팔로워에게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내 팔로워에게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SNS 세상 속 좋아요가 현실의 연애에도 도움이 될까? 스타 인플루언서 3인에게 연애 수업을 받는 팔로워들. 수많은 데이트 후보들과 만나며 사랑의 짝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9/8)

'탄저균의 습격'

'탄저균의 습격'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미국 역사상 최악의 생화학 테러 공격으로 인해 테러와의 전쟁이 선포된 시기를 배경으로, 미국 전역을 넘어 펼쳐지는 치명적인 독성 물질, 공포와 강박에 대한 놀라운 과학적 이야기가 담긴 작품. 이메일과 FBI 수사 기록을 토대로 인터뷰와 드라마식 재연을 조합했으며, 수사관들과 사건 생존자들, 피해자 가족들의 충격적이고 가슴 아픈 사연도 들려준다. (9/8)

'트랩트: 죽음의 땅'

'트랩트: 죽음의 땅'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트랩트》의 후속편 시리즈. 한 사이비 교도의 살해 사건을 수사하는 두 경찰. 이 사건이 오토바이 갱단의 토지 분쟁, 그리고 2013년 한 여성의 실종과 관련 있음을 알게 된다.(9/8)

'엔드 오브 더 로드'

'엔드 오브 더 로드'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들판 길을 달리는 자동차 여행이 지옥으로 고속 직행하는 여정이 되고 말았다. 인적 없는 뉴멕시코주 사막 한가운데서 정체불명의 살인자에게 쫓기게 된 브렌다와 그녀의 가족. 이제 살기 위해 사투를 벌여야 한다. 짜릿한 액션 스릴러 영화. (9/9)

'수리남'

'수리남'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은 남미 수리남을 장악한 마약왕에 의해 누명을 쓴 한 남자가 국정원의 비밀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9/9)

'노 리미트'

'노 리미트'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록사나(카미유 로)는 세계 챔피언 프리 다이버 파스칼 고티에(소피안 제르마니)를 만나 순식간에 사랑에 빠진다. 파스칼의 연인이자 제자가 된 록사나는 그의 지도에 따라 아슬아슬한 만큼 매혹적인 이 극한 스포츠에 빠져든다. 전 세계의 다이빙 장소를 돌아다니며 한 대회에서 다음 대회로 나아가는 록사나. 그녀는 계속해서 한계를 밀어붙이며 도전하는 한편, 파스칼과의 격정적인 연애에 완전히 사로잡히는데... 하지만 그 끝은 어디일까? (9/9)

'코브라 카이 시즌5'

'코브라 카이 시즌5'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시즌 5는 올 밸리 토너먼트가 충격적인 결과로 마무리된 후의 상황을 따라간다. 테리 실버는 코브라 카이 제국을 확장하며 '자비 없는' 가라테 스타일을 모두에게 확산하는 일에 집중한다. 크리스는 철창신세를 지고 조니 로렌스는 자초한 일을 수습하느라 가라테는 뒷전인 지금, 다니엘 라루소는 옛 친구의 도움이 절실하다. (9/9)

그 외: '슬램덩크'(9/8), '레드 로켓'(9/9),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기'(9/10)

■ 디즈니플러스

'더 존: 버텨야 산다'

'더 존: 버텨야 산다' 포스터(사진=디즈니+). ⓒOTT뉴스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인류를 위협하는 재난 속 탈출구 없는 8개의 미래 재난 시뮬레이션 존에서 펼쳐지는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려낸 리얼 존버라이어티다. (9/8)

'보헤미안 랩소디'

'보헤미안 랩소디' 포스터(사진=디즈니+). ⓒOTT뉴스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던 ‘퀸’은 라디오와 방송에서 외면을 받을 것이라는 음반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 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다. (9/8)

'토르: 러브 앤 썬더'

'토르: 러브 앤 썬더' 포스터(사진=디즈니+). ⓒOTT뉴스

자아 찾기 여정을 떠난 천둥의 신 토르. 그러나, 우주의 모든 신들을 몰살하려는 신 도살자 고르의 등장으로 토르의 안식년 계획은 산산조각 나버린다. 토르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위해,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전 여자친구 제인과 재회하게 되는데... (9/8)

'피노키오'

'피노키오' 포스터(사진=디즈니+). ⓒOTT뉴스

목수 ‘제페토’의 소원으로 태어난 나무 인형 ’피노키오’가 진짜 사람이 되기 위해 떠나는 마법 같은 모험을 그린 작품. (9/8)

■ 애플TV플러스

'배짱 두둑한 사람들'

'배짱 두둑한 사람들' 중(사진=애플TV+). ⓒOTT뉴스

힐러리 클린턴과 그녀의 딸 첼시 클린턴이 세상에서 가장 대담하고 용감한 여성들을 만나기 위해 떠나는 눈부신 여정을 그린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뉴욕타임스(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배짱 두둑한 여성들의 책(The Book of Gutsy Women)’을 기반으로 한 이 시리즈는 힐러리 클린턴과 첼시 클린턴이 ‘배짱이 두둑하다(gutsy)’는 말의 진정한 의미를 보여주는 비범한 여성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는 다큐멘터리다. (9/9)

■ 웨이브

'법대로 사랑하라'

'법대로 사랑하라' 포스터(사진=웨이브). ⓒOTT뉴스

'괴물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와 미스코리아 출신 변호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9/5)

■ 티빙

'빌리언스 시즌6'

'빌리언스 시즌6'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득을 취하는 억만장자 헤지펀드 매니저, 그리고 그에 대해 끈질기게 수사하는 야심 찬 연방 검사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정치 스릴러. (9/8)

'청춘MT'

'청춘MT'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세 팀의 배우들이 뭉쳤다. 세계관 대통합의 연합 MT '청춘MT'가 시청자 곁을 찾는다. (9/9)

■ 왓챠

'첫사랑의 악마'

'첫사랑의 악마' 포스터(사진=왓챠). ⓒOTT뉴스

형사와는 다른 감성과 추리로 난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4명의 주인공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 (9/5)

'인사이드 리릭스'

'인사이드 리릭스' 포스터(사진=왓챠). ⓒOTT뉴스

김이나 작사가와 함께 가사로 바라본 뮤지션 내면의 이야기. 다섯 명의 뮤지션들이 직접 쓴 가사에 담겨진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각광받고 있는 신진 아티스트들이 그 노래를 새롭게 해석하여 부르며 가사의 의미를 다시 느껴본다. (9/8)

■ 쿠팡플레이

'비상선언'

'비상선언' 포스터(사진=쿠팡플레이). ⓒOTT뉴스

인천에서 하와이로 이륙한 KI501 항공편에서 원인불명의 사망자가 나오고, 비행기 안은 물론 지상까지 혼란과 두려움의 현장으로 뒤바뀐다. 이 소식을 들은 국토부 장관 숙희는 대테러센터를 구성하고 비행기를 착륙시킬 방법을 찾기 위해 긴급회의를 소집하는데… (9/7)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