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美최대 무료 OTT '디스트로TV', 대대적 확장
이지윤 기자
승인
2022.08.30 11:59 | 최종 수정 2022.08.30 18:30
의견
0
미국 최대의 독립 무료 광고 시청형 요금제 OTT(FAST) 앱인 [디스트로TV](Distro TV)는 VIZIO(*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오디오 영상 제작업체, 자체 OTT서비스도 하고 있다)를 통해 콘텐츠 제공을 확장한다고 8월 29일 발표했다.
수백만 명의 VIZIO 사용자가 VIZIO 스마트TV 플랫폼에서 언제든지 무료로 DistroTV의 인상적이고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270개 채널 및 수천 시간 분량의 VOD 콘텐츠)을 시청할 수 있게 됐다.
DistroTV는 270개 이상의 다문화 채널을 제공하며 뉴스, 스포츠, 영화,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여기에는 영어, 동남아시아/인도어 및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독창적인 콘텐츠와 새로운 채널 제공은 물론 아프리카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최근에 출시된 채널 번들도 포함된다.
스트리밍 장치 및 스마트 TV의 앱을 통해 60개 이상의 시장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DistroTV를 통해 전 세계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플랫폼은 다양한 시청자를 위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시청을 하기 위한 가입 절차와 수수료가 필요하지 않다.
DistroTV의 OTT 프로그램에서는 △ 다양한 라이브 및 45개의 스포츠 채널 △다양한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 채널 △ 13개의 다큐멘터리 채널 △ 라이프스타일 및 음식 카테고리 채널 △ 북미 지역의 총 21개 스페인어 채널과 더 많은 스페인어 엔터테인먼트, 영화, 다큐멘터리, 뉴스 및 스포츠 채널 △ 남아시아 뉴스, 엔터테인먼트 및 음악 채널 등을 제공한다.
그 외 아프리카 채널 번들인 'DistroTV아프리카'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11개의 엔터테인먼트 및 음악 지향 채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