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8월 29일~9월 4일

편슬기 승인 2022.08.26 14:50 의견 0

[편집자 주]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 넷플릭스

'나는 살인자다 시즌3'

'나는 살인자다 시즌3'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만약 그날이 아니었다면, 그들의 미래는 바뀌었을까. 사형을 선고받은 1급 살인범들이 악몽의 그날을 증언한다. 선과 악, 죄와 벌을 되묻게 만드는 다큐멘터리 시리즈. (8/30)

'말하지 못한 이야기: 플레그런트 파울 작전'

'말하지 못한 이야기: 플레그런트 파울 작전'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평단의 호평을 받은 시리즈 《말하지 못한 이야기》가 4주 동안 진행되는 다큐시리즈 이벤트 《말하지 못한 이야기》 2부로 돌아온다. 방대한 스포츠 세계의 드라마를 다시 한번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할 예정으로, 풋볼에서 농구, 길거리농구와 세일링까지, 여러 사건들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파헤친다. (8/30)

'코다'

'코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24/7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는 짝사랑하는 마일스를 따라간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기쁨과 숨겨진 재능을 알게 된다. 합창단 선생님의 도움으로 마일스와의 듀엣 콘서트와 버클리 음대 오디션의 기회까지 얻지만 자신 없이는 어려움을 겪게 될 가족과 노래를 향한 꿈 사이에서 루비는 망설이는데… (9/1)

'레아와 마농의 디지털 디톡스'

'레아와 마농의 디지털 디톡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디지털 디톡스를 하기로 결심한 레아와 마농. 하지만 이들의 도전에 온 가족이 휘말려 들고, 서른이 넘은 두 사람의 인생에 일대 소동이 벌어진다. (9/1)

'러브 인 더 빌라'

'러브 인 더 빌라'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이별 후 낭만적인 이탈리아 베로나로 여행을 떠난 젊은 여성(캣 그레이엄). 예약해 둔 빌라가 이중 예약되는 바람에, 냉소적이면서도 아주 잘생긴 영국 남자(톰 호퍼)와 함께 휴가를 보내야 할 처지가 된다. (9/1)

'이웃을 어떻게 사랑해?'

'이웃을 어떻게 사랑해?'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가 어느 날 갑자기 쓰러진 바우테르. 의사의 조언대로 안정을 취하기 위해 도시 생활을 버리고 자연 속의 평화로운 작은 마을로 이주한다. 하지만 느긋한 생활을 즐기려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만다. 토니뉴 다 빌라라는 이웃이 바로 옆집에서 삼바 수업 연습을 하는 게 아닌가. (9/1)

'데빌 인 오하이오'

'데빌 인 오하이오' 포스터(사진=IMDB). ⓒOTT뉴스

사이비 종교 집단에서 탈출한 소녀를 집으로 데려온 정신과 의사. 소녀의 등장으로 가정의 평화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어둠을 집에 들인 이 가족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9/2)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조용하고 신중하며 주의 깊은 소녀 아이비(케슬리 블레일록). 쾌활하고 활동적이며 대담한 소녀 빈(매디슨 스카이 밸리덤). 서로 친구가 될 거라고는 상상할 수 없었던 정반대 성격의 두 소녀가 모험을 통해 둘도 없는 단짝으로 거듭난다. 애니 배로스의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동화 시리즈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를 바탕으로 한 작품. (9/2)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 춤출 운명이야'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 춤출 운명이야'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잔뜩 들떠서 발레 수업에 등록한 아이비와 빈. 하지만 수업 시간에 칼싸움, 걷어차기, '죽을 때까지 춤추기' 같은 건 허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빈은 수업을 그만두고 싶지만 부모님이 허락하지 않자, 아이비는 빈과 함께 큰 댄스 축제 공연일까지 계속 수업을 듣기로 한다. 애니 배로스의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 시리즈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가 원작인 작품. (9/2)

'데이티드 앤 릴레이티드'

'데이티드 앤 릴레이티드'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형제자매가 함께 ‘운명의 상대’를 찾아 나서며 서로의 연애 생활을 가까이서 지켜본다. 누구보다 나를 잘 아는 형제자매와 함께라면 험난한 데이트의 세계를 잘 헤쳐 나갈 수 있지 않을까? 하지만 형제자매들이 운명적인 사랑을 찾는 나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될지, 아니면 내 꾸며낸 모습을 폭로하고 계획을 망치는 훼방꾼이 될지는 두고 볼 일. 어느 쪽이 되었든 지독하게 어색할 것만은 분명하다. (9/2)

'음유시인 축제'

'음유시인 축제'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변호사 유수프와 음유시인인 아버지 헤베스 알리. 25년간 떨어져 있던 두 사람이 함께 긴 여행길에 오른다.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이번 여정. 아버지와 아들은 한편으론 과거의 문제를, 다른 한편으로는 함께하는 미래를 풀어내려 애쓴다. 되찾은 삶의 소중함과 용서하고 용서받는 과정을 담아낸 감동 영화 《음유시인 축제》. 후회로 얼룩진 한 사람의 영혼 속으로 떠나는 여정이 펼쳐진다. (9/2)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 안녕, 화장실 유령'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 안녕, 화장실 유령'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학교 화장실에 유령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아이비. 그러자 친구 빈은 아이비가 유령을 쫓아내는 마녀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둘은 반 친구들의 협조로 유령을 퇴치하고 학교도 구할 특별한 의식을 준비하는데. 문제는 이로 인해 낸시의 하루가 엉망이 돼버릴지도 모른다는 것. 애니 배로스의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 시리즈 《아이비랑 빈이 만났을 때》를 바탕으로 한 작품. (9/2)

'넌 특별하지 않아'

'넌 특별하지 않아'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아마이아는 지금의 생활이 못마땅하기만 하다. 친구도 많고 익숙한 일상을 보낼 수 있었던 바르셀로나를 떠나 엄마의 고향 마을로 이사 왔기 때문.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이 마을에서 따분한 나날을 보내던 아마이아는 어느 날 인생을 반전시킬지 모를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된다.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외할머니가 살라바리아 마을 역사상 유일한 마녀였다는데, 어쩌면 아마이아가 그 능력을 물려받았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9/2)

그 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8/31), '미나리'(9/1), '바비의 라푼젤'(9/1), '바비와 비밀의 문'(9/1), '바비의 엄지공주'(9/1),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9/1), '스누피: 즐거운 캠핑'(9/1), '이세계 식당 2'(9/1), '애프터: 그 후'(9/1), '콘스탄트 가드너'(9/1), '칼리토'(9/1), '터지기전에'(9/1), '파앤드어웨이'(9/1), '프리퀀시'(9/1), '작은 아씨들'(9/2)

■ 웨이브

'결혼의 풍경'

'결혼의 풍경' 포스터(사진=웨이브). ⓒOTT뉴스

결혼 10년차 부부인 미라와 조너선은 결혼 생활을 이어 가려 노력하지만 순탄하지만은 않다. (8/31)

'위기의 X'

'위기의 X' 포스터(사진=웨이브). ⓒOTT뉴스

희망퇴직, 주식떡락, 집값폭등까지 인생 최대 하락장을 맞은 위기의 ‘a저씨’가 인생 반등을 위해 영끌(영혼까지 끌어 모은)하는 현실 격공 코미디다. (9/2)

■ 티빙

'작은 아씨들'

'작은 아씨들'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 (9/3)

■ 왓챠

'메이드 포 러브'

'메이드 포 러브' 포스터(사진=왓챠). ⓒOTT뉴스

커플에게 비밀이 없을 수 있을까?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공유하는 완벽한 사랑을 꿈꾸며, 아내 헤이즐 머릿속에 도청 칩을 심은 억만장자 남편 바이런. 10년 만에 이 사실을 알아챈 헤이즐은 그로부터 도망치기 시작한다. (8/31)

■ 쿠팡플레이

'한산: 용의 출현'

'한산: 용의 출현' 포스터(사진=네이버영화). ⓒOTT뉴스

1592년 4월, 조선은 임진왜란 발발 후 단 15일 만에 왜군에 한양을 빼앗기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다. 조선을 단숨에 점령한 왜군은 명나라로 향하는 야망을 꿈꾸며 대규모 병역을 부산포로 집결시킨다. 한편, 이순신 장군은 연이은 전쟁의 패배와 선조마저 의주로 파천하며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조선을 구하기 위해 전술을 고민하며 출전을 준비한다. (8/30)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