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리 엿보는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즈>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트리거' 제작

편슬기기자 승인 2022.08.02 10:53 | 최종 수정 2022.08.02 11:31 의견 0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즈> 예고편 중(사진=넷플릭스). ⓒOTT뉴스


2077년 미래 사회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월드 게임 <사이버펑크 2077>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즈>의 예고편과 성우진이 공개됐다.

CD프로젝트 레드(CDPR)의 <사이버펑크 2077>의 세계를 애니메이션으로 구축한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즈>는 기술과 인간 변형에 매몰된 미래 도시.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해 애쓰는 거리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인공 데이비드(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독립적인 10편의 이야기가 각각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시리즈로 모든 것을 잃게 된 소년은 생존을 위해 사이버펑크로 알려진 불법 용병 엣지러너가 되는 길을 선택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주인공 데이비드 역에 성우 KENN, 루시 역에 유우키 아오이, 메인 역에 토우치 히로키, 도리오 역에 카이덴 미치코, 키위 역에 혼다 타카코, 필라 역에 타카기 와타루, 레베카 역에 쿠로사와 토모요가 캐스팅 됐다.

레베카(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비디오 게임 <사이버펑크 2077> 제작사인 CD 프로젝트 레드가 제작하는 본 시리즈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사이버펑크 2077> 의 라파우 야키가 쇼러너이자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이외에도 혼마 사토루, 바르토시 슈티보르, 사야 엘더가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CD 프로젝트 레드 팀은 2018년부터 이 시리즈의 제작에 돌입했다.

널리 알려진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트리거가 시리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참여하며 트리거 특유의 강렬하고 선명한 스타일로 사이버펑크의 세계를 그려냈다.

이마이시 히로유키(<천원돌파 그렌라간>, <킬라킬>, <프로메어>)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와카바야시 히로미(<킬라킬>)와 캐릭터 디자이너 및 애니메이션 감독인 요시나리 요(《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비엔에이>)와 함께 연출을 맡았으며, 각색은 우사 요시키(《SSSS.GRIDMAN》 <프로메어>)와 오츠카 마사히코(<스타워즈 비전스>)가 맡는다. 야마오카 아키라<사일런트 힐> 시리즈)가 OST를 작곡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