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7월 15일 <환승연애2> 공개…"다시 환승하시겠습니까?"

티켓을 쥔 청춘 남녀들 어떤 정류장 선택할지 '주목'

OTT뉴스 승인 2022.07.04 09:29 | 최종 수정 2022.07.04 10:05 의견 1
<환승연애2>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과몰입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가 환승행 티켓 발권을 시작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과 사랑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다.

앞서 한 편의 청춘드라마를 써내려갈 새로운 연인들의 모습이 담긴 30초 티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은 바, 이번에는 <환승연애2>만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포스터로 흥미를 돋우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2022년 07월 15일 오후 4시 출발 예정인 연애 정거장 티켓이 담겨 있다.

'다시 환승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담긴 티켓에는 전 연인인 X 정거장과 새로운 만남을 암시하는 NEW 정거장이 표시되어 있어 청춘남녀들의 목적지는 어디일지 궁금해진다.

이처럼 이별한 전 연인과 사랑을 이어갈 수 있는 X 정거장과 새로운 사람을 만나 풋풋한 연애를 시작할 수 있는 NEW 정거장을 향한 환승 티켓이 발권을 시작한 가운데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 정거장에는 어떤 사람들이 모여 한 편의 러브스토리를 써내려갈지 <환승연애2> 첫 공개가 손꼽아 기다려진다.

<환승연애2> 제작진은 “X 정거장과 NEW 정거장 사이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티켓을 쥔 청춘 남녀들이 과연 어떤 정류장을 선택하는지가 관전 포인트”라며 “<환승연애2>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 공감 티켓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재치있는 당부를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오는 7월 15일(금)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