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7월 4일~7월 10일

편슬기 승인 2022.07.01 14:45 | 최종 수정 2022.07.01 15:42 의견 0

[편집자 주]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 넷플릭스

'사진 속의 소녀'

<사진 속의 소녀>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도로변에서 쓰러진 채 발견된 여자. 어린 아들과 스스로 남편이라 주장하는 남성이 그녀의 가족이었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악몽 같은 수수께끼가 숨어 있었으니. 그 진실을 추적하는 다큐멘터리. (7/6)

'킹 오브 스통크'

<킹 오브 스통크>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지나친 야심에 사로잡혀 재계의 배후에서 스타트업 스타덤을 노리는 남자. 거짓과 속임수, 책략을 자행하며 자신의 부실한 기업을 성공의 사다리로 밀어 올린다. (7/6)

'헬로, 굿바이,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

<'헬로, 굿바이,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클레어와 에이든은 대학에 들어가기 전에 헤어지기로 약속한 사이. 그러면 후회도 마음의 상처도 없을 테니. 하지만 추억을 되짚어보는 작별 데이트에서 사랑의 마지막 기회를 찾게 될지도? (7/6)

'더 롱기스트 나이트'

<더 롱기스트 나이트>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교도소 정신병원을 포위하고 외부와의 통신을 차단한 무장 괴한. 이들의 목표는 연쇄살인범 시몬 라고를 생포하는 것. 하룻밤 동안 일어난 사건이 여섯 에피소드에 걸쳐 펼쳐진다. (7/9)

'섹스 룸을 만드는 법'

<섹스 룸을 만드는 법>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비밀의 로큰롤 ​​지하 감옥부터, 차원이 다른 스파에 이르기까지. 디자이너 멜라니 로즈가 커플을 위한 에로틱 리모델링을 선보이는 화끈한 리얼리티 시리즈. (7/8)

'유령인데 어쩌라고'

<유령인데 어쩌라고>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단짝 에리카와 지아. 학교에서 눈에 띄어보는 게 마지막 소원이다. 하지만 둘 중 하나가 유령이 되어버린다면? 할 수 있을 때 최대한 인생을 즐길 수밖에. (7/8)

'주얼: 시대를 초월한 사랑'

<주얼: 시대를 초월한 사랑>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대학살 추모관을 방문한 사진사와 현지 여성의 만남. 서로를 향한 강한 끌림 속에 사랑이 피어나고, 두 사람은 가슴 아픈 과거의 기억을 떠올린다. (7/8)

'위험한 관계'

<위험한 관계>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책밖에 모르던 셀렌이 새로 전학 간 비아리츠의 한 고등학교에서 나쁜 남자 트리스탄에게 빠진다. SNS 세계의 여왕 바네사와 트리스탄이 꾸민 잔인한 내기의 일부가 된 줄은 꿈에도 모른 채. (7/8)

'카피타니 시즌2'

<카피타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비밀로 가득한 룩셈부르크 마을. 무뚝뚝한 경위 카피타니는 15세 소녀의 수상한 죽음을 조사한다. 하지만 외부인을 배척하며 거짓말을 일삼는 이곳을 파헤치기란 쉽지 않다. (7/8)

'씨 비스트'

<씨 비스트>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전설적인 바다 괴물 사냥꾼의 배에 여자아이가 몰래 숨어든다. 이제 한배에 탄 둘은 미지의 바다를 향해 대장정의 항해를 떠나는데. 이들은 어떤 역사를 쓰게 될까. (7/8)

그 외: '어부바'(7/5), '빅뱅이론 시즌4, 5, 6'(7/8), '아머드 사우루스'(7/9)

■ 디즈니플러스

그 외: '베놈'(7/8)

■ 애플TV플러스

'블랙 버드'

<블랙버드> 포스터(사진=애플TV+). ⓒOTT뉴스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된 시리즈. 10년의 형기를 시작한 지미 킨은 놀라운 제안을 받는다. 살인 혐의를 받은 래리 홀에게서 자백을 받아 낼 수 있다면 지미는 자유의 몸이 된다. 이 임무 완수는 생애 최고의 도전이 된다. (7/8)

■ 웨이브

'메리 퀴어'

<메리퀴어> 포스터(사진=웨이브). ⓒOTT뉴스

‘메리 퀴어’는 당당한 연애와 결혼을 향한 다양성(性) 커플들의 도전기를 그린 ‘국낸 최초 리얼 커밍아웃 로맨스’로 오는 7월 8일(금) 오전 11시 첫 공개된다. 1일 웨이브 ‘메리 퀴어’ 관을 통해 세 쌍의 다양성 커플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가 공개됐으며, ‘세상밖으로 나온 퀴어들의 진짜 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7/8)

■ 왓챠

'올드 패션 컵케이크'

<올드 패션 컵케이크> 포스터(사진=왓챠). ⓒOTT뉴스

39세 상사 노즈에와 29세 부하직원 토가와의 달콤하고 설레는 오피스 로맨스를 그린 BL 드라마이다. 회사에서 모두에게 사랑받는 상냥하고 친절한 상사 노즈에는 매일 같은 하루를 무기력하게 보내며 승진에도, 연애에도 관심이 없다. 그런 노즈에를 짝사랑하는 부하직원 토가와는 마음을 숨긴 채 그에게 다가가 ‘안티에이징’을 핑계로 디저트 카페 투어를 제안하고, 조금씩 사적인 시간을 공유하기 시작한다. (7/6)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