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임영웅 콘서트 실시간 생중계 "안방 1열 티빙에서 즐기자!"

티켓 구하지 못한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OTT뉴스 승인 2022.06.24 09:27 의견 0
임영웅 콘서트가 티빙을 통해 생중계된다(사진=티빙). ⓒOTT뉴스


티빙(TVING)이 매 공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을 생중계 한다.

이번 콘서트는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로 이어지는 총 21회 규모로 진행되는 임영웅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가 오는 8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확정된 가운데, 티빙은 8월 14일(일) 서울의 마지막 공연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제공한다.

임영웅은 지난 5월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 발매 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리고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임영웅은 이에 보답하듯 <아임 히어로(IM HERO)> 콘서트에서 발라드, 트로트, 팝, 힙합, 댄스, 포크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과 진솔한 토크로 전국 방방곡곡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티빙과 함께하는 이번 중계는 매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아쉽게 <아임 히어로(IM HERO) >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빙은 임영웅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생중계를 통해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전하는 것은 물론, 또 한번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공연은 8월 14일(일) 오후 5시 티빙에서 생중계되며, 티빙 유료 가입자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