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찐' 현실연애 다룬 '러브캐처 인 서울' 19일 공개

"사랑이냐 돈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편슬기 승인 2021.11.08 16:19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티빙이 자체 오리지널 작품 '러브캐처 인 서울'을 선보인다.


티빙이 도심에서 펼쳐지는 '찐' 현실연애를 다룬 오리지널 작품 '러브캐처 인 서울'을 들고 시청차들 곁을 찾는다.

첫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는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이 8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캐처들, 출연자 프롤로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매력적인 캐처들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첫 만남을 앞두고 설렘과 두려움, 그러면서도 기대감이 공존하는 복잡한 속마음을 고백한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이다.

캐처들이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털어놓는 이야기들은 앞으로 펼쳐질 현실 연애담을 더욱 기대케 한다. 캐처들은 연애가 찾아오기를, 소울메이트를 찾기를, 첫눈에 반하는 사람이 있기를 기대하며 설레는 감정을 한껏 표현한다.

자신의 이상형과 취향을 말하며 '러브캐처 인 서울'을 통해 새롭게 만들 인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여느 연애가 그렇듯 설레는 감정만 있는 것이 아니다. 두려움도 있다는 고민 토로와 이전과 다른 연애를 하고 싶다는 의미심장한 고백까지 눈길을 끈다.

돈과 사랑 중에서 '사랑'이라고 생각한다는 한 캐처. 좋아하는 이성이 다른 남자에게 호감이 있다면 무조건 뺏으려고 노력하겠다는 과감한 선포로 이어진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출연자 프롤로그 영상에서 더 과감해지고 적극적인 캐처들이 펼칠 연애 심리 게임을 예고하며 흥미를 더했다.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캐처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앞서 '러브캐처 인 서울'은 캐처들의 얼굴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매력적인 캐처들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으면서 큰 화제가 된 것. 특히 '강철부대'의 얼굴 천재 '강원재'가 출연한다는 사실까지 더해지며 첫 공개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졌다.

아름다운 도시, 서울에서 펼쳐질 도시 남녀의 연애 이야기와 함께 지금 이 순간도 사랑에 고민하고 어려움을 겪는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다양한 연령과 스펙을 가진 캐처들이 출연, 한층 강화된 커플미션을 펼친다. 여기에 손호준, 장도연, 소녀시대 써니, 로꼬, (여자)아이들 미연 등 한층 젊어진 왓처들이 함께 한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은 오는 19일 금요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