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티저 영상 공개

원다정 승인 2025.01.07 15:32 의견 0
(사진=티빙). ⓒOTT뉴스

<환승연애> 과몰입러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을 향한 관심을 전했다.

오는 22일(수)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연출 김영화, 이승환)은 <환승연애> 그 후, 한층 더 성장한 출연진들이 다시 만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세계관 완성 리얼리티다. 올해 <환승연애4> 공개를 앞두고 시즌 대통합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스핀오프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찬 3MC의 모습을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돼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 세 MC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의 형식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며 <환승연애> 시리즈 내내 갈고닦은 추리력을 불태운다. 그간 <환승연애>에는 각 시즌마다 강렬한 서사를 가진 커플이 등장한 만큼 과연 누가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을 채워갈지 궁금증이 샘솟고 있는 것.

이와 함께 3MC는 스핀오프 최초 메기의 등장을 예측하는 한편, 커플이 탄생하면 상금이 주어지는 연애 서바이벌 장르의 탄생을 예상하는 등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심지어 이용진은 “다 떠나서 희두 씨랑 유정 씨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사상 최초 각 시즌 커플 뺏기(?)까지 언급해 폭소를 안기고 있다.

무엇보다 김예원은 “세계관이 통합되면서 상상을 뛰어넘는 스토리가 펼쳐질 것 같다”고 새롭게 이어질 또 다른 시작에 설렘을 드러낸다. 과연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는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베일에 싸인 스핀오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2025년 새해부터 모두의 도파민 지수를 샘솟게 할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오는 22일(수)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