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BTS 지민·정국 청춘 낭만 여행기<이게 맞아?!> 티저 예고편 공개

원다정 승인 2024.07.22 16:13 의견 0
(사진=디즈니+). ⓒOTT뉴스

디즈니+에서 8월 8일(목) 첫 공개를 앞둔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의 청춘과 낭만이 가득한 여행 기록 <이게 맞아?!>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8월 8일(목)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지민과 정국이 미국, 한국, 일본 여행지에서 만든 다양한 추억을 담아냈다. 뜨거운 여름의 미국과 가을의 제주도, 겨울의 일본 삿포로까지, 다채로운 여행지의 매력과 음식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사소한 순간에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부산즈’의 활기찬 케미와 즐거움을 기대케 한다.

특히 “청춘 아니가!”, “낭만이지!” 하고 외치는 지민과 정국의 모습은 둘만의 감성으로 기록하는 여행기를 예고한다. 바다 위 요트에서 함께 지는 노을을 바라보고, 눈 덮인 도시와 빗속을 해맑은 모습으로 뛰어다니며, 클라이밍, 카약 등의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장면은 활기차고 에너제틱한 즐거움을 전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여기에 함께 캠핑하며 고기를 구워 먹거나 숙소에서 편안한 모습으로 춤추고, 나란히 양치하는 귀여운 모습들이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매력을 더하며 <이게 맞아?!>를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 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의 1-2화는 8월 8일(목) 오직 디즈니+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이후 매주 목요일 1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