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타임슬립 뮤직 로맨스 무비 '위대한 히트' 12일 공개

원다정 승인 2024.04.11 15:39 의견 0
(사진=디즈니+). ⓒOTT뉴스

디즈니+가 수많은 명작을 선보인 서치라이트 픽처스와 세계로 나아가는 K-제작진의 대표주자 정정훈 촬영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오리지널 영화 <위대한 히트>를 오는 4월 12일(금) 공개한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쓰리 빌보드>,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노매드랜드> 등 유수 영화제의 트로피를 거머쥔 걸출한 명작들을 배출하며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해온 영화 제작사 서치라이트 픽처스의 올해 최고 기대작 <위대한 히트>가 오는 4/12(금)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위대한 히트>는 지난 3월 개최된 2024년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뜨거운 주목을 받은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로, 음악을 듣는 순간 그 음악과 함께했던 과거의 한 순간으로 돌아가게 된다는 흥미로운 설정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신세계>, <아가씨> 등 폭발적인 흥행을 이끌었던 한국영화들을 비롯해 <그것>, <라스트 나잇 인 소호>, <웡카> 등 세계적인 작품에 이름을 올리며 K-제작진의 위상을 높인 정정훈 촬영 감독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은다.

정정훈 촬영감독은 배우들의 다채롭게 변화하는 표정과 디테일한 연기, 영화의 배경이 되는 로스엔젤레스의 풍경까지 카메라 앵글에 담아내며 아름다운 영상미로 로맨스 지수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여기에 <싱 스트리트>, <보헤미안 랩소디>, <바비> 등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아 올리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온 루시 보인턴과 영화 <애프터 양>, 시리즈 [성난 사람들(비프)]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저스틴 H. 민이 주연을 맡아 기대를 높인다.

행복했던 과거와 앞으로의 미래 사이에서 흔들리는 감정부터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렘까지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낼 두 배우의 연기 앙상블이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사진=디즈니+). ⓒOTT뉴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과거의 연인과 또 다른 사랑이 될 지도 모를 새로운 인연 사이에 놓인 ‘해리엇’(루시 보인턴)의 다양한 감정들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남자친구를 사고로 잃은 지 2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상처를 치유하지 못한 ‘해리엇’은 어느 날 특정 노래를 들으면 그와 함께 했던 순간으로 되돌아가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해리엇’은 자신을 과거로 안내해주는 음악을 찾아다니며 남자친구 ‘맥스’(데이비드 코렌스웻)와의 추억을 다시 한번 함께하지만 현재의 그녀에게 새로운 인연 ‘데이비드’(저스틴 H. 민)가 나타나면서 마음이 혼란스러워진다.

행복했던 추억을 돌려주는 과거와 새로운 사랑을 꿈꾸게 하는 사람과의 미래, 과연 ‘해리엇’은 두 가지 선택지 중 어떤 것을 택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위대한 히트>는 오는 4월 12일(금)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