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OTT와 손 잡았다 "CGV에서 영화보고 티빙 OTT 보자"
극장 영화 관람 후 OTT로 드라마 보는 다채로운 문화생활 즐기는 방법
황지예 기자
승인
2022.10.06 12:04
의견
0
경쟁 관계였던 극장과 OTT가 서로 손을 잡고 K콘텐츠 시장 활성화에 힘을 쏟는다.
5일 CGV는 CGV 영화 관람과 OTT 채널 티빙(TVING) 이용권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구독 서비스 'CGV 플러스'를 출시했다.
CGV 월 구독 서비스는 ‘CGV 플러스 싱글’, ‘CGV 플러스 더블’ 2종으로, CGV 플러스 싱글은 일반 2D 영화 관람 1회,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1매, 티빙 베이직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티빙 베이직은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채널의 방송 등을 720p HD 화질로 모바일과 PC에서 시청 가능한 1인 이용권이다.
CGV 플러스 더블은 일반 2D 영화 관람 2회, 동반인 영화 관람 3000원 할인 쿠폰 2매,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2매, 티빙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친구나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두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티빙 스탠다드는 시청 가능한 콘텐츠가 베이직과 같으나 1080p FHD 화질로 모바일과 PC를 비롯한 모든 기기에서 시청 가능한 2인 이용권이다.
강철 CJ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CGV 플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극장에서 팝콘과 함께 영화도 관람하고 집에서는 티빙 오리지널을 즐기며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 플러스 구독 서비스는 CGV 모바일 앱이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