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및 뮤지컬 '라이브 공연' OTT 출시 "연뮤덕 가슴 두근두근"
가성비 높은 서비스 통해 소비자들에게 '무대의 마법' 전할 것
황지예 기자
승인
2022.09.15 14:40 | 최종 수정 2022.09.15 14:58
의견
0
연극 및 뮤지컬, 음악, 서커스 등 '라이브 공연'을 주력 콘텐츠로 삼는 OTT가 출시 돼 연극과 뮤지컬을 사랑하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할 것으로 보인다.
호주의 기업가이자 예술가인 제이미 하딩은 현재 라이브 공연을 전달하는 OTT 플랫폼 디아트릭스(Theatrix)를 개발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제이미 하딩은 "전 세계 온라인 관객에게 라이브 공연이라는 놀라운 선물을 제공하는 동시에 업계에 진정한 혁신을 가져오기 위해 존재합니다. 이러한 일을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Theatrix는 ▲연극 ▲코미디 ▲서커스 ▲댄스 ▲영화 ▲음악 ▲뮤지컬과 같은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매체를 선보이는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OTT 플랫폼으로 개발되는 중이다.
Theatrix는 비용 대비 효율적인 속도로 세계 최고의 극장에서 사람들의 집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이 무대라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수단을 제공할 계획이다.
Theatrix측은 업계를 이끌고 있는 세계 최대의 아티스트 및 콘텐츠 스튜디오와 파트너십을 맺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4K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다만 출시일은 아직까지 미정이다. 현재 Theatrix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받고 있으며 ▶투표하기 첨부된 링크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