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수지 첫 단독 주연작 '안나' 6월 24일 공개 확정!

6월 24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순차 공개

이지윤 기자 승인 2022.05.31 14:30 의견 0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가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쿠팡플레이). ⓒOTT뉴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주연인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가 6월 24일(금) 공개될 예정이다.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수지가 '건축학개론', '백두산', '당신이 잠든 사이', '배가본드' 이후 첫 단독 주연으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배우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등이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영화 '싱글라이더'의 감독 이주영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고, 영화 '자산어보'로 청룡영화상 촬영상과 편집상을 수상한 촬영감독 이의태와 편집감독 김정훈, 음악감독 모그 등 베테랑 제작진이 함께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수지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미묘하게 달라지는 수지의 다채로운 표정이 잔상처럼 투영돼 '안나'에서 양극단을 오가는 입체적인 캐릭터 '안나'를 생생하게 그려낼 수지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갖고 싶은 이름, 훔치고 싶은 인생"이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거짓말로 점철된 인생을 살아가는 여자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긴장감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할 몰입도 높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오는 24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