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zn(시즌), CU와 손잡고 '시즌팝콘' 출시!

오는 28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만난다
팝콘 구매 시, 2주 또는 1개월 seezn 이용권 랜덤 증정!

황지예 승인 2022.04.27 09:25 의견 0
eezn(시즌)이 CU(씨유)와 손잡고 '시즌팝콘'을 출시한다(사진=시즌). ⓒOTT뉴스


OTT seezn(시즌)이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와 손잡고 '시즌팝콘'을 출시한다.

어니언갈릭 시즈닝이 첨가돼 짭짤하면서 고소한 맛이 특징인 ‘시즌팝콘’은 소비자가 1,600원으로 오는 28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3D 아바타로 소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아바타 플랫폼 ‘제페토’ 내 CU 매장에도 ‘시즌팝콘’ 이미지가 게재된다.

팝콘이 날리는 제품 패키지는 ‘seezn에서 팝콘처럼 콘텐츠의 즐거움이 팡팡 터진다’는 의미를 시각화했으며, 제품 뒷면에는 스크래치 라벨 쿠폰을 부착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용권은 ‘시즌 플레인’ 2주 혹은 1개월 이용권 중 랜덤으로 증정돼, 랜덤 뽑기의 재미를 더했다.

‘시즌팝콘’ 구매 고객이 스크래치 라벨의 쿠폰 번호를 seezn 앱 하단 ‘마이’ 섹션에 ‘상품권 등록하기’로 입력하면, 해당 기간 동안 seezn의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영화, TV 다시 보기 등의 VOD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고객들이 ‘시즌팝콘’과 함께 seezn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더욱 가깝게 접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seezn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사업적 제휴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은 ‘소년비행’, ‘크라임 퍼즐’, ‘어나더 레코드’ 등 각종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eezn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