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S Extends its Leadership in Brand Safety and Ad Fraud Protection with TAG Recertification

OTT 승인 2021.03.19 07:00 | 최종 수정 2021.03.21 19:34 의견 0

[OTT News=PRNewswire] 광고 과학 (IAS), 디지털 광고 검증 분야의 글로벌 리더, 오늘은 회사가 성공적으로 2021 IAS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책임 그룹 (TAG)에서 글로벌 재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적분 광고 인증 기술에 적용되는 TAG의 세 가지 인증 씰을 모두 획득했습니다.

IAS, TAG 재 인증을 통해 브랜드 안전 및 광고 사기 방지 분야에서 리더십 확장
IAS, TAG 재 인증을 통해 브랜드 안전 및 광고 사기 방지 분야에서 리더십 확장

IAS의 CEO 인 Lisa Utzschneider 는 "TAG의 오랜 회원 인 IAS는 파트너에게 광고 투자를 통제하고 보호 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의 사명은 파트너의 디지털 미디어 품질에 대한 신뢰와 투명성을위한 글로벌 벤치 마크가되는 것이므로 TAG에서 이러한 재 인증을 획득하게되어 자랑 스럽습니다."

2021 년 IAS는 TAG의 사기 방지 인증, 불법 복제 방지 인증 및 브랜드 안전 인증 프로그램에 대한 재 인증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엄격한 평가를 완료했습니다. 이 재 인증은 TAG가 범죄 활동 및 브랜드 안전에 관한 선도적 인 글로벌 표준 프로그램으로 인정 받음에 따라 IAS의 광고 검증에 대한 지속적인 리더십을 강화합니다. IAS 데이터 에 따르면 최적화 도구와 전략이없는 캠페인은 사기에 최적화 된 캠페인보다 최대 25 배 더 높은 사기 수준에 직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TAG의 CEO 인 Mike Zaneis 는 "이번 재 인증을 통해 IAS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 산업 전반에 걸쳐 신뢰, 투명성 및 브랜드 안전에 대한 표준을 높이는 데 주도적 인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IAS는 TAG의 표준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브랜드, 대행사, 게시자 및 플랫폼 파트너를위한 브랜드 안전 생태계 구축을 입증했습니다."

Integral Ad Science 정보

Integral Ad Science (IAS)는 디지털 광고 검증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안전하고 적합한 환경에서 실제 사람들이 광고를 볼 수 있도록합니다. IAS의 임무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출판사 및 플랫폼을위한 디지털 미디어 품질의 신뢰와 투명성을위한 글로벌 벤치 마크가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행 가능한 실시간 신호와 통찰력을 갖춘 데이터 기반 기술을 통해이를 수행합니다. 2009 년에 설립되어 뉴욕에 본사를두고있는 IAS는 전 세계 수천 명의 유명 광고주 및 프리미엄 게시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IAS는 Vista Equity Partners 기업 포트폴리오의 일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integratedads.com을 방문하십시오 .

관련된 링크들 :

http://www.integralads.com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