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웃음 참기 챌린지 '노키득존' 라인업 공개
14명의 웃음 사냥꾼 등장!
5천만 원을 걸고 벌이는 고자극 웃참(웃음 참기) 전쟁 예고
이지윤
승인
2022.04.29 10:52
의견
0
왓챠 오리지널 예능 '노키득존'이 모여 있기만 해도 웃음 포텐이 팡팡 터지는 14명의 출연진을 공개했다.
오는 5월 28일(토) 첫 공개될 왓챠 오리지널 예능 '노키득존'은 어떻게든 웃기고, 어떻게든 참아야 하는, 웃긴 놈들이 거액의 상금을 걸고 벌이는 1박 2일 간의 수위 없는 웃참(웃음 참기) 전쟁이다.
특히 5천만 원의 상금을 놓고 19금 수위를 넘나들며 유일무이한 대결 예능의 개막을 짐작케 해 호기심이 유발되는 상황.
여기에 14명의 출연진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유쾌함으로 장전, 웃참(웃음 참기) 전쟁에 출사표를 던졌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개그계의 주전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선을 끈다.
거침없는 말재주로 대세 중의 대세 자리를 꿰찬 이용진부터 믿고 보는 애드리브의 신 이진호, 그 누구도 침범할 수 없는 현실 부부의 완벽한 개그 케미를 자랑하는 강재준, 이은형까지 웃기는 것으로는 절대 져본 적 없는 이들의 진검승부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통해 범접할 수 없는 개그 아이디어와 각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마니아 층을 쌓아온 곽범, 이창호와 어느 누구와도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이은지, 역대급 캐릭터 '최준'의 본캐(본캐릭터) 김해준이 막강한 시너지를 선사하며 개그의 진수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웃음소리 하나로 장내를 장악하는 양배차, 아싸 연기의 최강자 최우선까지 더해져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업을 가진 출연진들이 합세해 신선한 웃음을 터뜨릴 것이라며 기대가 모아진다.
스포츠에 이어 예능도 접수하러 온 하승진, 엉뚱한 입담으로 상대방의 혼을 빼버리는 강남과 뽐의 극치를 보여주는 가비, 그리고 따라올 자가 없는 하이텐션 크리에이터 랄랄이 만만치 않은 개그 실력으로 유쾌 지수를 상승시킨다.
'노키득존' 제작진은 "무려 14명의 출연진이 각자의 끼를 무한 발산하며 지루할 틈이 없는 웃참(웃음 참기) 전쟁을 펼칠 계획이다. 오직 왓챠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개그의 향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노키득존'은 최근 예능계를 주름잡고 있는 핫한 방송인들이 총집합해 1박 2일을 흥 에너지로 몽땅 채울 것을 예고, 과연 그중에 누가 웃음 장벽을 뚫고 5천만 원이라는 거금을 쟁취해갈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전국민을 불꽃 튀는 웃음 대결로 초대할 준비를 마친 왓챠 오리지널 예능 '노키득존'은 오는 5월 28일(토) 찾아온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