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이 국내 언론의 뜨거운 극찬을 받으며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
<파인: 촌뜨기들>이 몰입도 높은 배우들의 열연과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먼저 베테랑 명품 배우들이 그려낸 입체적인 캐릭터 관계성과 개성 넘치는 연기 앙상블에 뜨거운 극찬이 쏟아졌다.
또한, “뜨거운 여름, 복잡한 생각은 버리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즈!”(JTBC OTT업계소식 > 오늘의 OTT 박정선 기자) 등 한탕을 노리는 생계형 촌뜨기들이 펼칠 예측 불가한 스토리 전개로 다음 회를 기다리게 하는 <파인: 촌뜨기들>만의 차별화된 매력에 언론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졌다.
이처럼, <파인: 촌뜨기들>은 감각적인 연출과 몰입도 높은 서사,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향연으로 국내 언론을 완전히 사로잡으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등극한 <파인: 촌뜨기들>은 7월 23일(수) 4-5회, 7월 30일(수) 6-7회, 8월 6일(수) 8-9회, 8월 13일(수) 10-11회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