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분데스리가 22/23시즌 주요 경기 독점 중계

황지예 기자 승인 2022.08.04 14:20 의견 0
티빙이 분데스기가 주요 경기를 독점 중계한다 (사진제공 티빙) ⓒOTT뉴스


티빙(TVING)이 독일 분데스리가 22/23 시즌 주요 경기를 tvN, tvN 스포츠와 함께 독점 생중계한다.

개막전 첫 경기는 프랑크푸르트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로 한국 시간 6일(토) 오전 3시 30분 포문을 연다.

역대 한국 레전드 선수들을 계속해서 탄생시킨 유럽 4대 빅리그 중 하나인 독일 축구 분데스리가는 이번 시즌에도 이재성, 정우영, 이동준, 이동경 등 한국 선수들이 각자의 팀에서 출전한다.

그 중 한국인 최초 분데스리가 우승을 경험한 정우영 선수가 속한 프라이브루크와 아우크스부르크의 첫 경기가 한국시간 6일(토) 오후 10시 30분에 티빙 독점 생중계 된다.

지난 1일 독일 아우디에서 개최된 DFB-포칼에서 활약을 펼친 이재성이 속한 마인츠와 보훔의 경기도 함께 볼 수 있다. 해당 경기는 tvN 스포츠와 티빙에서 동시 중계 예정이다.

국내 축구 팬들은 분데스리가의 주요 경기를 실시간으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이번 시즌을 기다렸던 축구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어서 이동준 선수가 속한 헤르타와 프랑크푸르트의 경기와 이동경 선수가 속한 샬케와 묀헨글라트바흐의 경기도 각각 한국시간 13일(토) 오후 10시 30분, 14일(일) 오전 1시 30분에 티빙에서 연달아 독점 생중계 된다.

그 외에도 ‘도르트문트 vs 레버쿠젠’의 경기와 ‘바이에른 뮌헨 vs 묀헨글라트바흐’ 등 분데스리가 주요 경기도 티빙에서만 독점으로 관람 가능하니 꼭 놓치지 말아야 할 경기들을 모두 챙겨 볼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지난해 분데스리가 21/22 시즌을 티빙에서 독점으로 선보이며 스포츠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에도 22/23 시즌을 축구 팬덤이 실시간으로 놓치지않고 생생하게 관전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라고 말했다.

티빙은 분데스리가 외에도 올해 초부터 UFC, 월드복싱 슈퍼매치, AFC 챔피언스리그까지 다양한 스포츠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티빙에서 현재 분데스리가 8월 5주차까지의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경기 대진 및 일정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본 경기들은 모바일, PC, 스마트TV 로 관람 가능하며 스마트TV는 스탠다드/프리미엄 이용권 보유 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