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꿈의 K-배우 라인업 <청춘MT> 9월 9일 공개일 확정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김유정-진영-채수빈-곽동연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안보현-권나라-류경수-이주영
<안나라수마나라> 지창욱-최성은-황인엽-지혜원-김보윤

황지예 기자 승인 2022.08.03 10:04 의견 0
<청춘MT> 로고(사진=티빙). ⓒOTT뉴스


최정상 청춘스타들의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이 오는 9월 9일(금) 첫 문을 연다.

티빙 오리지널 <청춘MT>(청춘엠티, 기획 김성윤/ 연출 정종찬/ 제공 티빙)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이다.

론칭 소식이 전해진 후 “제목 보고 심장 터지는 줄”, “한 자리에 다 모인 게 신기”, “이게 진짜 된다고?”, “모든 드라마 팬이 꿈꾸던 라인업” 등의 반응이 쏟아진 가운데 오는 9월 9일(금) 첫 공개를 확정해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가장 관심을 모았던 것은 유례 없는 라인업이었다.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부터 <이태원 클라쓰> 팀의 박서준,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 그리고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까지 세계관 대통합 연합MT의 멤버로 이름을 올린 것.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라인업이 모인 만큼 이들의 색다른 매력 역시 엿볼 수 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촬영기간 내내 <구르미 그린 달빛>팀은 또래 배우들의 꽁냥꽁냥한 팀워크를 뽐냈고, <이태원클라쓰> 팀은 ‘단밤’ 사장님 박서준을 필두로 거침없는 하이텐션를 보여줬다고. <안나라수마나라> 팀은 대선배 지창욱을 어미새처럼 따르는 아기새들의 훈훈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로고에서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들 만큼이나 발랄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보기만 해도 풋풋한 청춘 배우들의 만남처럼 톡톡 튀는 색감이 <청춘MT>의 분위기를 단번에 드러내고 있어 각양각색 팀 컬러를 가진 세 팀이 연합MT에서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각 드라마 팀의 멤버들이 한데 뒤섞여 다양한 MT게임도 하고 함께 여행도 다니면서, 새로운 우정을 쌓고 유쾌한 추억을 만들어갔다는 후문이다. 과연 보는 이들을 울리고 웃겼던 각 작품의 주역들이 이번 <청춘MT>에서 또 어떤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흥미진진한 시선이 쏠리고 있다.

K-배우들의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오는 9월 9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