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8월 라인업' 공개…풍성한 콘텐츠 '눈길'

특별한 이야기, 모두가 사랑하는 스타를 만나러 가 보자

황지예 기자 승인 2022.08.02 09:43 의견 0

<지구에 떨어진 사나이>, <미지의 차원: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스토리>, <고스트>, <빌리언스> 시즌1-5까지 8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선보일 기대작 라인업이 공개됐다.

■ <지구에 떨어진 사나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해”

<지구에 떨어진 사나이> 중(사진=티빙). ⓒOTT뉴스

파라마운트+ 독점 공개작 <지구에 떨어진 사나이>는 자신의 종족을 구할 수 있는 지구인 과학자를 찾기 위해 지구에 떨어진 한 외계인의 놀라운 여정을 선보인다.

<닥터 스트레인지>, <노예 12년>의 치웨텔 에지오포가 외계인 ‘패러데이’를, <007> 시리즈와 <문라이트>의 나오미 해리스가 과학자 ‘저스틴’을, <러브 액츄얼리>,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빌 나이가 ‘뉴턴’ 역을 맡았다. <퀸스 갬빗>의 원작자 월터 테비스의 소설 원작, 데이비드 보위 주연의 동명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8월 11일 공개.

■ 파라노말 액티비티 비하인드, <미지의 차원: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스토리>

<미지의 차원: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스토리> 중(사진=티빙). ⓒOTT뉴스

파운드 푸티지 공포영화의 대명사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제작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미지의 차원: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스토리>가 찾아온다.

<미지의 차원: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스토리>는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파라노말 액티비티> 시리즈의 제작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담는다.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제작 비하인드, 사상 최초로 다뤄지는 출연진과 제작진의 심층 인터뷰는 물론 영화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미공개 장면들까지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 <고스트>, 유령이 사는 대저택을 상속받았다?!

<고스트> 중(사진=티빙). ⓒOTT뉴스

시트콤 <고스트>는 엄청나게 먼 친척의 죽음으로 유서 깊은 대저택을 상속받게 된 신혼부부 ‘사만다’와 ‘제이’가 그 집의 수상한 존재를 알아채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저택을 호텔로 꾸미기 위해 호기롭게 전재산을 쏟아붓고 공사를 시작하려던 그날, 사만다의 눈에 시대와 인종을 초월한 유령 무리가 보이기 시작한다.

■ 연방 검사장과 헤지펀드 대표의 쫓고 쫓기는 게임 <빌리언스>

<빌리언스> 중(사진=티빙). ⓒOTT뉴스

쇼타임의 히트작 <빌리언스>를 이제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만날 수 있다. 월 스트리트의 저승사자로 불리는 연방 검사장 ‘척 로즈’와 헤지펀드를 운영하는 억만장자 ‘바비 액슬로드’의 대립, 이들을 둘러싼 주변인물들의 각종 음모와 권모술수가 쉴 새 없이 펼쳐진다.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는 8월 25일 <빌리언스> 시즌1-5가 공개되고, 9월 중 <빌리언스> 시즌6가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