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상금 60억 '진짜' 오징어 게임 개최…참가 조건은?

영어 사용하는 사람 누구나 참가 가능
게임은 '오징어 게임:더 챌린지' 리얼리티 예능으로 제작

OTT뉴스 승인 2022.06.15 09:59 의견 0
넷플릭스 주최로 '오징어 게임'이 열린다(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넷플릭스의 흥행작 '오징어 게임'에서 착안한 실제 오징어 게임이 현실에서 개최된다.

넷플릭스는 14일(현지시간) 60억 원에 달하는 상금이 걸린 실제 '오징어 게임'을 진행하겠다고 발표했다.

넷플릭스의 공식 트위터에서는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설정을 빌려 참가자들이 58억 8천만 원 상금을 놓고 서바이벌을 펼치는 '오징어 게임:더 챌린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한다"고 말했다.

이어어 "이 대회에는 역대 리얼리티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많은 사람이 참가하고 가장 많은 상금이 걸렸다"고 전했다.

참가자들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 속 각종 게임과 함께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추가한 게임을 진행하면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일반인이면 전 세계 누구나 이 프로그램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오징어 게임:더 챌린지'는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브랜던 리그 수석부사장은 "황동혁 감독이 만든 '오징어 게임'의 매혹적인 이야기와 상징적인 이미지는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며 "우리는 이 허구의 세계를 현실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긴장과 반전으로 가득 찬 역대 최대 규모의 대회에 456명의 실제 경쟁자들이 항해에 나서게 된다. 매혹적이고 예측할 수 있는 여정에 모두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