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5월30일 ~ 6월5일

이지윤, 편슬기, 황지예 승인 2022.05.27 14:36 의견 0

[편집자 주]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 넷플릭스

'카드카운터'

'카드카운터' 포스터(사진=다음 영화). ⓒOTT뉴스


도박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군인 출신의 미스터리한 남자가 한 청년을 만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오스카 아이작 주연. (5/30)

'비르기트: 왕국, 권력, 영광'

'비르기트: 왕국, 권력, 영광'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현대 세계에서 덴마크 왕국의 존재감, 북극의 지배권을 두고 벌어진 초강대국의 싸움, 그리고 기후 위기까지. 이야기는 권력을 위한 투쟁, 그리고 권력이 공과 사의 차원에서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춘다. (6/2)

'미스터 굿: 경찰인가 악당인가'

'미스터 굿: 경찰인가 악당인가'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노르웨이에서 가장 유명한 경찰관 에이릭 옌슨을 둘러싸고 벌어진 믿기 힘든 범죄 사건을 추적한다. 2013년 에이릭 옌슨이 체포된 이후 지금까지 전 국민의 뇌리를 떠나지 않는 한 가지 의문. 그는 노르웨이 역사상 가장 뛰어난 경찰인가, 아니면 사실은 북유럽 최대의 마약 밀매상인가. 에이릭 옌슨의 두 가지 얼굴을 조명하는 이 독특한 다큐 시리즈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인물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따라간다. (6/3)

'욕망의 새'

'욕망의 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넷플릭스 인기작 '러브 101'의 작가로 팬층이 두꺼운 메리치 아제미가 각본을 쓰고 아이 야픔이 제작을 맡은 8부작 시리즈. 조직 생활에서 여전히 결정권을 틀어쥐고 있는 X세대와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Z세대 간의 갈등을 그렸다. (6/3)

'인터셉터'

'인터셉터'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수년간 전술 훈련을 받고 군사 전문지식을 다진 육군 대위가 외딴 미사일 요격기지에 부임한다. 그런데 이내 동시 연합 공격의 위협에 직면하면서, 기지를 지키기 위한 그녀의 사투가 시작된다. (6/3)

'서바이빙 서머'

'서바이빙 서머'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반항심 넘치는 10대 미국인 소녀가 호주의 작은 서핑 마을에서 가족과 우정, 완벽한 파도를 찾는 과정을 그린 청소년 드라마 시리즈. (6/3)

그 외: '킬러의 보디가드 2'(5/30), '한글용사 아이야'(5/30), '나를 책임져, 알피'(6/1), '나이트폴'(6/1), '라스베가스를 떠나며'(6/1), '랜섬'(6/1), '레디 플레이어 원'(6/1), '리포 맨'(6/1), '메가로돈'(6/1), '모범시민'(6/1), '아무도 없는 곳'(6/1), '아이언 자이언트'(6/1), '영웅: 천하의 시작'(6/1), '오션스 8'(6/1), '저스티스 리그'(6/1), '타이탄족의 멸망'(6/1), '도전! 용암 위를 건너라' 시즌 2(6/3)

■ 디즈니플러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포스터(사진=디즈니플러스). ⓒOTT뉴스

스스로 몸을 던진 한 학생의 편지에 남겨진 4명의 이름, 가해자로 지목된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사건을 은폐하려는 부모들의 추악한 민낯을 그린 영화. 학교폭력 문제가 다시금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학교폭력 사건을 가해자의 시선이라는 차별화된 관점으로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공분과 몰입을 선사한다. (6/1)

■ 애플TV플러스

'피지컬 시즌2'

'피지컬' 포스터(사진=애플TV+). ⓒOTT뉴스

1980대, 캘리포니아의 한 주부인 실라 루빈은 내면의 부정적인 목소리와 싸우며 남몰래 고통받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에어로빅을 접하는데... 성공을 향한 여정에 나서며 루빈의 삶은 변화하기 시작한다. (6/3)

■ 웨이브

'닥터 로이어'

'닥터 로이어' 포스터(사진=웨이브). ⓒOTT뉴스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드라마다. (6/3)

'왜 오수재인가'

'왜 오수재인가' 포스터(사진=웨이브). ⓒOTT뉴스

‘왜 오수재인가’는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따뜻한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6/3)

그 외: 겟 아웃(6/1), 해피 버스데이(6/1)

■ 티빙

'이브'

'이브'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어린 시절 부친의 충격적인 죽음을 목격하고 무려 13년 간 복수를 치밀하게 설계한 주인공 '이라엘'이 본인 가정을 파탄 나게 했던 LY그룹의 최고 경영자 강윤겸을 무너뜨리는 격정멜로 복수극. 대한민국 0.1% 상류층 부부의 2조원 이혼 소송이 펼쳐진다! (6/1)

'슈퍼 펌프드: 우버 전쟁'

'슈퍼 펌프드: 우버 전쟁'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슈퍼 펌프드: 우버 전쟁'은 실리콘 밸리에서 가장 성공적이자 가장 파괴적인 유니콘 기업 우버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촉망받는 CEO였으나 결국 이사회에서 퇴출당한 우버의 창립자 트래비스 캘러닉을 주인공으로 스타트업에 얽힌 요동치는 스토리, 실리콘 밸리 최고와 최악의 순간을 담았다. (6/1)

'태일이'

'태일이' 포스터(사진=네이버영화). ⓒOTT뉴스

재단사 보조로 취직한 태일이는 정식 재단사가 돼 가족의 생계도 꾸리고 동생들 공부도 시키는 것이 꿈이다. 그러나 열심히 일해 재단사가 된 태일이의 눈에 띈 것은 죽도록 일하고 커피 한 잔 값도 받지 못한 채 피를 토하는 어린 여공들의 얼굴이다. 동료를 위하는 따뜻한 마음 만으로는 아무것도 바꿀 수 없고, ‘근로기준법’이 있어도 지켜지지 않는 현실 앞에서 스물두 살 청년 태일이는 스스로 희망의 불꽃이 되기를 결심한다. (6/2)

'플라이 투더 댄스'

'플라이 투 더 댄스'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플라이 투 더 댄스'는 국내 최고 댄서들의 버스킹 여행기를 담은 음악 리얼리티 예능이다.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 미국에서 펼쳐지는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대한민국 대표 댄서로 손꼽히는 러브란, 리정, 아이키,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의 무대와 음악천재 헨리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한다. (6/3)

'클리닝 업'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 (6/4)

그 외: 연애소설(5/31)

■ 시즌

'소년비행 시즌2'

'소년비행 시즌2' 포스터(사진=시즌). ⓒOTT뉴스

어차피 망한 인생, 끝까지 추락해 보기로 했다. 꿈 대신 대마를 키웠던 다섯 청춘들이 다시 뭉쳤다. 한층 더 어두워진 분위기와, 범죄의 세계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인 그들의 이야기가 혹독한 계절 겨울과 위험한 도시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5/31)

■ 쿠팡플레이

그 외: '닥터 로이어'(6/3), '왜 오수재인가'(6/3)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