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귀여움·감동까지 다 갖춘 금주 신작 라인업

귀여운 생명체 총집합! '칩과 데일: 다람쥐 특공대'
폴 매카트니와 프로듀서 릭 루빈의 음악 인생을 다룬 '매카트니 3,2,1'
과거를 통해 자신을 찾는 '라이프 앤 베스'

이지윤 기자 승인 2022.05.20 14:13 의견 0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다. 역대급 귀여움부터 짙은 감동과 전율, 공감가는 스토리까지! 안방 1열을 싹~ 쓸어버릴 디즈니플러스 신작을 소개한다.

■ 디즈니 세계관에 귀여운 생명체 등장! '칩과 데일: 다람쥐 특공대'

'칩과 데일: 다람쥐 특공대' 스틸컷(사진=디즈니플러스). ⓒOTT뉴스

'칩과 데일: 다람쥐 특공대'는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칩 & 데일'의 색다른 모험담을 담아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은 실사와 애니메이션이 조화를 이룬 라이브 액션 장르로 '알라딘', '아기돼지 삼형제' 등 추억을 자극하는 디즈니 작품 속 캐릭터들이 모습을 드러내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칩과 데일이 친구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부터 깨진 우정을 회복하는 과정들이 유머러스하게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5월 20일(금) 공개 예정.

■ 짙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뮤직 다큐멘터리, '매카트니 3,2,1'

'매카트니 3,2,1' 스틸컷(사진=디즈니플러스). ⓒOTT뉴스

'매카트니 3,2,1'은 전설적인 뮤지션 폴 매카트니와 미국 대중음악 역사상 가장 뛰어난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릭 루빈의 음악 인생을 다룬 뮤직 다큐멘터리다.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작품은 두 사람이 폴 매카트니의 어린 시절부터 비틀즈, 그리고 솔로 가수로서의 긴 세월을 함께 이야기 나누는 과정이 진실되게 담겨있다. 또한 폴 매카트니의 노래를 구성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공개되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 과거를 돌아보며 자신을 찾아가는 특별한 이야기, '라이프 앤 베스'

'라이프 앤 베스' 스틸컷(사진=디즈니플러스). ⓒOTT뉴스

로튼 토마토 신선도 92%를 기록하며 웰메이드 작품으로 손꼽히는 '라이프 앤 베스'는 행복했던 삶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게 되면서 과거를 돌아보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제21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코미디 여우주연상 수상을 비롯해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공동 호스트로 활약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능력을 선보이고 있는 에이미 슈머가 제작 및 주연을 맡아 섬세한 열연을 펼친다.

특히 베스가 자신의 트라우마를 마주하고 이를 극복해 나가는 과정들이 현실감 있게 그려지며 깊은 공감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