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 공식 예고편 공개

새롭게 등장한 '스패로우 아카데미'
엄브렐러 아카데미 남매들은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편슬기 승인 2022.05.20 10:06 의견 0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사진=넷플릭스캡쳐). ⓒOTT뉴스


넷플릭스의 올해 기대작 중 하나인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시즌3 공식 예고편이 19일 넷플릭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초능력을 가진 7명의 이복남매들이 지구에 찾아올 종말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색다른 능력과 각 캐릭터들이 가진 독특한 매력으로 순식간에 인기 반열에 올랐다.

시즌3에서는 고생 끝에 종말을 막고 집에 돌아오지만 잘못된 시간선으로 인해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대체하는 '스패로우 아카데미'의 존재가 새롭게 생겨나 있었고 원수 같은 아버지는 자신들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자신들의 존재가 완전히 대체되기 전, 스패로우 아카데미의 탄생을 막고 원래의 시간선으로 복귀해 꿈에도 그리던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 촬영에 들어가기 이전, 여성에서 남성으로 성전환 수술을 받은 엘리엇 페이지(엘렌 페이지)가 맡은 '바냐' 캐릭터에 대해 팬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제작진은 바냐 캐릭터의 성별을 남성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으며 이에 대한 일부 불만이 제기됐으나 금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머리가 긴 '바냐'와 짧은 '바냐' 모두 등장해 성별 변환을 얼마나 개연성 있게 설명할지에도 이목이 쏠린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