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마블 오리지널 '쉬헐크' 8월 17일 공개

어벤져스 원년 멤버 '브루스 배너'도 함께 등장

편슬기 승인 2022.05.18 10:00 의견 0
'쉬헐크 포스터'(사진=디즈니플러스). ⓒOTT뉴스


디즈니플러스의 신작 라인업에 포함돼 있던 마블 스튜디오의 오리지날 시리즈 '쉬헐크'의 부제가 '쉬헐크: Attorney at Law(변호사)'로 결정, 공개일도 8월 17일 오후 4시로 확정했다.

쉬헐크의 주인공은 어벤져스의 원년 멤버 중 한 명인 브루스 배너(헐크)에 의해 태어난 새로운 히어로 쉬헐크다.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를 계기로 헐크급의 힘을 가진 쉬헐크가 돼 버린 변호사 제니퍼 월터스가 강대한 파워에 당황하면서도 변호사 직업을 이어가려는 모습으로 유머를 자아낸다.

향후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견인할 존재가 될 것을 예감케 하는 그의 아름답고 강한 모습을 담은 예고편도 전 세계 동시 공개됐다.

원래 제니퍼는 히어로나 빌런들을 상대로 변호를 하는 초인 전문 변호사로 일하고 있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예상치 못한 형태로 헐크의 힘을 얻은 제니퍼가 "나는 영웅이 아니다. 보통 변호사이고 싶다"며 고민하고 갈등하는 모습이 보인다.

어벤져스 '최강' 수준의 힘을 얻었지만 어디까지나 변호사로서 사람들을 지키고 싶은 제니퍼는 압도적인 파워를 얻은 '히어로'로서 세계를 지킬 것인가 '변호사'로서 일상을 지킬 것인가에 귀추가 쏠린다.

쉬헐크의 주인공 '제니퍼 월터스' 역으로 발탁된 것은 드라마 '오펀 블랙'에서 복수의 클론을 연기해 에미상-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파로 화제를 모은 타치아나 마스라니다.

쉬헐크에서는 어벤져스의 헐크로 친숙한 브루스 배너(마크 러팔로 분)가 직접 등장하며 인크레더블 헐크의 빌런으로 알려진 어보미네이션이 다시 돌아오며 '닥터 스트레인지' 시리즈의 웡 역을 맡은 베네딕트 웡 등 MCU 베테랑들이 다수 출연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