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에서 영화관 사운드를!" 제이웍스, 돌비 사운드바 출시

몰입감 높여주는 풍성한 사운드!

정해인 승인 2022.02.08 08:00 의견 0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지 360(사진=제이웍스코리아 공식 블로그).

웨이브, 티빙, 왓챠,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애플TV 등 국내외 주요 OTT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통합 검색해 OTT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플레이Z부터 삼성 리모컨에 탑재된 티빙까지.

OTT 서비스가 일상 속으로 깊숙이 자리잡으면서 스트리밍 플랫폼을 더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 애플TV 등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지원하는 OTT 플랫폼이 늘어나면서 사운드바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25일 제이웍스코리아는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 스피커인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지 360(Creative STAGE 360)을 정식 출시했다.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지 360은 돌비 애트모스 음향 기술을 통해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지 360은 풍부하고 정확한 오디오를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튜닝 레이스트랙 드라이버를 채택했다.

또한,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을 전달하기 위해 묵직한 베이스를 출력하는 서브우퍼도 배치되어 있다.

가격은 299,000원으로, 이번 달 21일까지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10만 원 온라인 문화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연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