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드라마 <북 오브 보바펫> 신규 포스터 5종 공개

강렬한 비주얼 담은 아트 포스터

편슬기 승인 2022.01.27 10:36 의견 0
<북 오브 보바펫> 아트 포스터(사진=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북 오브 보바 펫>이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과 그의 조력자이자 최고의 전투 능력을 지닌 용병 '페넥 샨드'의 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아트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색감으로 두 캐릭터의 거대한 여정과 끈끈한 연대를 표현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보바 펫'의 시그니처 갑옷과 헬멧의 디테일을 잡아낸 것은 물론, 흑백과 컬러를 오가며 다양한 그림체로 완성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왕좌에 앉은 '보바 펫'의 위용 넘치는 모습부터 황량한 사막을 가로지르는 장면 등 <북 오브 보바 펫>에서 펼쳐질 원대한 세계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022년 가장 기대되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는 <북 오브 보바 펫>은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과 용병 '페넥 샨드'가 행성 타투인의 모래땅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 우주를 항해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감탄을 자아내는 신비로운 비주얼과 압도적인 액션 시퀀스, 그리고 <스타워즈> 시리즈와 함께 40여 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보바 펫'의 위대한 여정을 완벽하게 담아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특히 <아이언맨> 시리즈, <어벤져스> 시리즈에 참여하며 SF 장르에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존 파브로가 <만달로리안>에 이어 <북 오브 보바 펫>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북 오브 보바 펫>은 내달 2일(수)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에피소드 중 1~3편이 먼저 공개된 후, 매주 1편씩 총 7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