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OTT 서비스 'STAR EX' 정식 서비스 개시

미상영분 및 독점 상영작으로 시청자 공략

편슬기 승인 2021.11.24 16:39 | 최종 수정 2021.11.24 16:42 의견 0
일본에서 '스타 채널 EX'가 OTT 서비스를 개시한다(사진=스타채널EX).


주식회사 스타 채널이 독점 상영 작품을 중심으로 일본에 최초로 선보이는 최신 해외 드라마와 스타 채널이 엄선한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OTT 플랫폼 '스타 채널 EX'의 서비스를 일본에서 개시한다.

스타 채널 EX는 영화 스타 출연작이나 유명한 영화감독이 제작에 참여한 화제의 해외 드라마를 시작으로 스타 채널의 영화 레벨의 최신작 등, 영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월 990엔(세금 포함)으로 볼 수 있다.

영국의 인기 배우가 집결해 2019년 이후 영국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신작 드라마와 화제의 BBC 신작 'VIGIL: 수면 아래 음모'를 국내에서 최초 독점 상영한다.

또한 내달 1일부터 호러영화의 거장 스티븐 킹의 단편 소설을 오스카 배우 에이드리안 브로디가 주연과 제작, 총 지휘를 맡은 드라마 '채플웨이트: 피의 저택'도 독점 상영한다.

스타 채널의 영화 레벨 'STAR CHANNEL MOVIES'에서는 금년 극장에서 개봉한 최신작 '아우슈비츠ㆍ레포트', '홀로코스트의 죄인'의 OTT 서비스를 이미 시작했다.

물론 구작 영화도 커버하고 있으며 앨런 토론 주연의 명작 '태양이 가득'의 새로운 더빙판, 최초 상영하는 희귀한 작품도 라인업이 예정됐다.

스타 채널 EX의 공식 사이트에서는 작품의 내용이나 배경을 깊게 파고드는 오리지널 해설방송이나 해설 칼럼, 팟캐스터 방송 등으로 더욱 풍성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